042.820.9824
월 - 금 AM 10:00 - PM 6:00
RECENT VIEW
현재 위치
  1. 게시판 메인

FAQ 자주하는 질문

34
제품문의
모바일에선 회원탈퇴를 할 수 없나요?
    A :

     회원 탈퇴 기능은 PC 쇼핑몰에서만 제공되고 있습니다.



    회원 탈퇴 기능 제공 모바일 제한 이유


      회원 탈퇴 기능은 PC 쇼핑몰에서만 제공되고, 모바일 쇼핑몰에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회원 탈퇴 시 탈퇴와 동시에 회원의 기본 데이터가 모두 삭제되기 때문에 간단한 터치만으로 작업이 처리되는 모바일에서는 이러한 위험을 방지하고자 탈퇴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33
제품문의
마일리지 소멸은 언제되나요?
    A :

    이용약관

    제15조(구매회원 이용정책) 에 의해, 발급받은 마일리지는 유효기간이 2년이며 유효기간이 지나면 년도별로 소멸 처리하고 있습니다.


    소멸예정 마일리지는 발급일자로부터 2년 이내에 사용되지 않은 마일리지를 의미하며, 나의 쇼핑정보 > 적립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유한 마일리지를 이용한 다양한 서비스에 참여하시어 유효기간이 만료되기 전, 혜택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소멸한 마일리지는 복원되지 않습니다.)


    1년간 거래가  없으며, 휴면회원으로 간주하여 적립된 마일리지를 회수하게 됩니다.

32
제품문의
회원정보를 제3자가 도용하여 피해를 입었을 때
    A :
    먼저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피해상황을 신고하여 주십시오.

    회원님의 ID에 대한 이용정지를 하게되며,

    도용자를 찾아내어 피해를 보상 또는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31
제품문의
새로 회원가입을 하려니 이미 사용중인 주민등록 번호라고 나옵니다
    A :
    회원님께서 이미 회원가입을 하셨습니다.

    회원ID와 Password를 알고 싶으시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십시오.

    처음 가입시 위와 같은 메세지를 받으셨다면 잠시 후

    가입시도하신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로그인 해보십시오.

    가입시 확인 버튼을 더블클릭하셔도 위와 같은 메세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30
제품문의
ID와 Password를 잊었을 때
    A :
    ID와 Password를 잊었을 때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회원님의 신분을 확인한 후 알려드립니다.

    운영자에게 메일을 보내실 때는 회원님의 성함,

    주민등록 번호 등 신상내역을 함께 보내주시면

    더욱 빨리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6. 6
  7. 7
다음 페이지

NOTICE 공지사항

공지사항 목록
제목 작성일
해양 수산물 방사능 안전정보 2023-08-31
완도 전복을 이용한 VIPS 신메뉴 출시 2023-07-20
SMS 수신 동의 전환 이벤트 2023-03-02
리뷰 이벤트 2022-10-26
금,토,일 주말 특가 2022-10-24
+ MORE

NEWS & EVENT뉴스 & 이벤트

뉴스&이벤트 목록
제목 작성일
회원 탈퇴 요청합니다 2024-02-07
환불 문의드립니다 2024-01-21
오배송 문의 2024-01-13
환불완료 2023-12-18
입점문의 2023-11-20
+ MORE

REVIEW 상품구매후기

+ MORE

고객센터

042.820.9824

평일 오전 10:00 ~ 오후 6:00 /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E-mail : wandoguneshop@naver.com

 

오늘 하루 열지 않기

첫구매
이벤트